What Does 소액결제현금화 Mean?

Wiki Article

거래소에 이용자가 많고 거래량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어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법은 리니지M이 가장 손쉬운 방법이라는 이유에서 하고 있습니다

저는 핸드폰 요금 계산서를 같이 쓰느라 소액결제를 하는 건지 자주 잊어버려요.

데일리뱅크 입니다. 요즘 소액결제 현금화가 이슈인 만큼 일반 핸드폰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많지만 알뜰폰을 가지고...

상황에 따른 정책 변화 또는 정책으로 현금이 갑작스럽게 필요 할 때 정책에 해당 된다면 바로 바로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없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소액결제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은 아니고, 서로 나눠서 쓸 수 있을 뿐임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선물, 캐릭터/벨소리 다운로드 받기, 컬러링 받기 등등도 정보이용료로 구매하는 콘텐츠에 해당됩니다.

다소 긴글 이라고 생각하면 긴글이였지만, 끝까지 읽어주신 네티즌 분들이라면 분명히 도움이 되신 분들도 분명 존재할 것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 항상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할 것은 안전성입니다. 현금과 다름 없는 상품권 등을 전화번호/카톡만 믿고 순순히 넘겨주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말아야 됩니다.

돈이 급해서 여기서 했는데 상품권으로 보내드리면 수수료도 별로 안떼가고 정말 좋은데요~~?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와 같은 오류가 뜨면서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해 주세요” 등의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앱결제, 마켓결제 등의 명칭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휴대폰 요금에 미납이나, 연체가 없는데도 정보이용료현금화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도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수수료 싸게 해준다는 과대 광고에 속아서 미리 정해놓은 기준을 잃지 마세요)

Report this wiki page